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글 가이드라인이기 때문에 이걸 제대로 쓰면 좋다.
requestNewInterstitial 함수도 좋고, 특히 onAdClosed 이 부분 정말 쩐다.. 감동받음..
출처 : https://firebase.google.com/docs/admob/android/interstitial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onBarActivity {
InterstitialAd mInterstitialAd;
Button mNewGameButton;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mNewGameButton = (Button) findViewById(R.id.newgame_button);
mInterstitialAd = new InterstitialAd(this);
mInterstitialAd.setAdUnitId("ca-app-pub-3940256099942544/1033173712");
mInterstitialAd.setAdListener(new Ad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AdClosed() {
requestNewInterstitial();
beginPlayingGame();
}
});
requestNewInterstitial();
mNewGameButton.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if (mInterstitialAd.isLoaded()) {
mInterstitialAd.show();
} else {
beginPlayingGame();
}
}
});
beginPlayingGame();
}
private void requestNewInterstitial() {
AdRequest adRequest = new AdRequest.Builder()
.addTestDevice("SEE_YOUR_LOGCAT_TO_GET_YOUR_DEVICE_ID")
.build();
mInterstitialAd.loadAd(adRequest);
}
private void beginPlayingGame() {
// Play for a while, then display the New Game Button
}
}
'Android Stud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Studio) 클립보드 구현 (0) | 2017.04.16 |
---|---|
(Android Studio) 인터넷 접속 확인 (0) | 2017.02.20 |
(Android Studio) fragment 간단 사용법 (0) | 2017.02.11 |
(Android Studio) 내 앱에서 플레이스토어 실행하는 방법 (0) | 2017.02.10 |
(Android Studio) 이미지 뷰 setImageResource에 의한 메모리 leak 해결법 (0) | 2017.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