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

던파 유튜브 동영상 올리다가 저작권경고 먹었네요. (해결 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플레이했던 동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하고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이런 내용의 이메일이 왔다.


3년 전에 유튜브에 스팸 댓글 오지게 올려서 내 계정 정지당한게 생각난다..


요즘엔 스팸 올리면 다른사람이 신고해줘서 알아서 걸러지는데..


그때는 신경 안써서 채널이 삭제 당했지만 이번엔 그냥 안 넘어가지..


이메일을 들어가봤는데 또 이런 내용으로 왔다.


1 strike.


1회 정지다. 무슨 저작권 학교인지 동영상 보고 문제풀고 제출 하라는데 


내가 잘못한게 없으므로 안풀고 있다.



'던파 깜발 재련5회 도전 - 트릭스터' 동영상은 아래에 있는 본인의 캐릭터로 재련을 한 영상이다.


이게 기억나서 


내 캐릭터요.. 하고 스크린샷을 찍어서 이메일로 보냈다.



어이가 없다.


유튜브로 저 정지된 영상을 검색해보면?


내가 도용을 했다면 머라도 떠야지?? 하나도 안뜬다.


내 유튜브 영상 채널이 제일 위에 떠있다.



하도 어이가 없어서


comeso GmbH 를 검색했다.


이유를 알아냈다.



지네들이 만든 솔루션으로 저작권 위반이라고 아무데나 찔러대는 회사다.


=============================


재수없게 걸렸네요.


이의제기 신청을 했습니다.


이의 신청 방법은


copyright@youtube.com 에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이 있어서 보내봤습니다.


처음 보내는 것이라 정말 황당하고, 어이가 없고, 이메일을 이렇게 보내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결과가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중간과정


타 동영상 업로드를 하고 싶은데


저작권 문제 풀으라고 계속 나와서 업로드를 못했습니다.


내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이딴 문제를 푸나 싶었는데 풀고나면 뭔가 이의신청을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고.. (그게 맞고..)


그래서 문제를 풀고서


동영상 관리자에 들어가 제 영상을 확인했습니다.



동영상 게시중단 경고 나왔네요


들어가서 아래 부분 철회요청 아래 이의제기가 있더군요.


거기다가 이의제기 양식을 만들어서 제출 했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네요.


진짜 어이가 없는 ㅋㅋㅋㅋ 계속 어이가 없..


직접 소유권 주장됨 ㅋㅋㅋㅋ


지 케릭도 아닌데 무슨 소유권 주장이야.. 아오..


저것도 내용양식 쓰니까 집주소 전번 본인 이름 쓰고 사유를 보내는데 와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저 사람인지 기업인지 한테 내 개인정보 제공해줘야하는 것 자체부터가 기분 잡치고..


화를 억누르고 내 캐릭으로 찍은 영상이라고 글을 써줬습니다.